여행이지

여행이지

여행이지

Blog Article


다낭에서 최초로 매니저 선택 방식을 선택한 업체이고 운영이 오래된 만큼 체계적인 서비스와 독보적인 그네 시스템으로 여전히 인기 있는 업체입니다. 청룡 열차는 다른 이런 손 업체들과 다르게 매니저 팁이 별도로 없고 위치도 한인 타운 중심에 있어 접근까지 편리한 여러모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하기 좋은 업체입니다. 베안 스파는 마사지가 중심이 되는 업체인데 마사지를 상당히 괜찮게 잘합니다. 여기에 마무리까지 되는 곳이라 한 번에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합리적인 업체입니다. 다낭은 베트남의 중부에 위치한 해안도시로, 아름다운 해변과 산, 강이 어우러진 자연경관과 다양한 문화유산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다낭 여행의 매력 중 하나는 바로 마사지와 스파입니다.


깨끗하고 정리가 잘 되어 있다면 우선 믿을 수 있습니다. 사용되는 수건, 시트, 기구 등이 청결하게 유지되고 개인 위생에도 충실하게 관리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다낭 마사지 업소마다 각기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코스에 대해 설명과 함께 어떻에 마사지가 이루어지는지 간단하게 설명을 듣습니다. 전문 교육을 받은 숙련된 테라피스트들과 함께 몸과 마음에 평온한 휴식과 재충전의 순간을 선사하며 편안하고 현대적인 분위기에서 다양한 마사지와 스파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문 마사지사들이 고객의 요구에 맞게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제공하여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출발 1-2일전 고객님의 이메일 또는 마이페이지에 기재후 담당자가 문자 안내 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담당자에게 받은 안내문과 일정표를 확인하시고 여행준비 해 주시면 됩니다. 예약주신 상품이 마감되었거나, 최소출발인원이 충족이 안되서 예약진행이 불가할 경우 담당자가 예약마감/예약불가를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단, 대안상품이 있을 경우엔 같이 안내가 나가오니 문자를 상세히 읽어 주시고 이해가 안되실 경우 고객님의 예약담당자에게 바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트로피컬 스파는 공항-호텔-트로피컬 스파-공항의 모든 픽업/샌딩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고, 공항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입국 직후나 출국 직전에 받기에 딱이에요. 웰컴티를 마신 후에는 마사지를 받게 될 내부로 이동하게 돼요. 깔끔하고 편안한 환경의 프라이빗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귀한 시간 내주셔서 다낭에 방문하신 만큼 후회없이 재방문하시도록 최선의 프로그램으로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형님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마사지 전문 업소에 대한 사람들 후기를 알짜만 정리하여 소개드렸습니다. 원래 중국의 마사지 시스템을 베트남에 접목시켜서 시작했는데, 한국인 대상으로 베트남에서 더욱 유명해진 곳입니다. 다시 한번 참고로 목적은 3가족(어른 6 아이 5)의 휴양이고, 반드시 바닷가가 있는 (호핑투어 필수!) 곳...입니다..


정말 적극 추천 드리고 있지만 이용을 원하신다면 저 방실장을 통해 예약 진행 후 정확한 위치 안내 받으신 후에 제값주고 확실한 서비스 받으시길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워낙 특징이 명확하고 장단점이 확실해서, 형님들 의견이 극과 극을 달리는 마사지 업소라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형님들이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사전 예약 없이 바로 마사지를 받기는 힘든 그 정도의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곳입니다. ※ 글쓰기 시 NFT 간편 발행을 체크하면 글 등록과 동시에 NFT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커피와 입장권을 함께 구입하거나 입장권 구매 없이 커피만 마실 수도 있습니다. 메린커피 농장 카페에서는 커피나무로 가득한 부지를 위에서 탁 트인 경치를 커피 한 잔을 마시며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접근성이 뛰어나 언제든 즐길 수 있는 다낭 마사지이지만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이용하시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유명하거나 추천 받은 마사지 업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국인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지, 환경과 훌륭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인터넷 리뷰나 추천을 확인하고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다낭 마사지 붐붐의 경우 일부 업소의 경우 외국인을 대상으로 과도한 비용을 청구하거나 서비스의 퀄리티가 형편없는 곳도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허발 스파(Herbal Spa)는 다낭의 미케비치로 부터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녹색 대초원 뷰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허발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으로 385개의 다낭 스파 마사지 중 1위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한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업소에 따라서는 간단하게 긴장을 푸는데 도움이 되는 차를 제공하는 곳도 있습니다. 마사지 종류는 보통 예약 시 정하기 때문에 한번 더 확인만 해주시면 되며 오일의 향을 고르면 됩니다. 저희 다낭스파 베트남 마사지는 스웨디시, 시아추, 타이 마사지를 결합한 방식에 베트남 전통힐링케어를 가미시켜 보다 새롭고 편안한 휴식을 드리는 최고의 힐링스팟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스파 프로그램은 오일 아로마 마사지와 핫스톤 마사지 그리고 태국식 마사지와 틴틴 마사지, 아이들을 위한 아동 마사지로 나뉘어져 있어요. 마사지를 받는 배드도 항상 청결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좋아요.

휴게텔 휴게텔사이트 https://www.hyugetel.biz https://www.hyugetel.biz https://www.hyugetel.biz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