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마사지 스파365SPA365 베트남 자유여행 필수코스로 할인 패키지 이벤트 중

다낭마사지 스파365SPA365 베트남 자유여행 필수코스로 할인 패키지 이벤트 중

다낭마사지 스파365SPA365 베트남 자유여행 필수코스로 할인 패키지 이벤트 중

Blog Article


최근에 오픈한 라엘스파의 경우, 다마싸에서 예약할 경우, 20% 할인 적용이 된다. 라엘 스파는 온 몸의 근육의 이완을 풀어주며, 노폐물 배출, 붓기 조절 등을 할 수 있는 전신 마사지와 부분 마사지를 선보이고 있다. 더욱이 다낭에는 수많은 로컬 마사지샵과 고품격 마사지샵이 있어, 여행객에겐 심신의 피로를 풀고, 휴양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업소에 따라서는 간단하게 긴장을 푸는데 도움이 되는 차를 제공하는 곳도 있습니다. 마사지 종류는 보통 예약 시 정하기 때문에 한번 더 확인만 해주시면 되며 오일의 향을 고르면 됩니다. 저희 다낭스파 베트남 마사지는 스웨디시, 시아추, 타이 마사지를 결합한 방식에 베트남 전통힐링케어를 가미시켜 보다 새롭고 편안한 휴식을 드리는 최고의 힐링스팟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스파 프로그램은 오일 아로마 마사지와 핫스톤 마사지 그리고 태국식 마사지와 틴틴 마사지, 아이들을 위한 아동 마사지로 나뉘어져 있어요. 마사지를 받는 배드도 항상 청결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좋아요.


방학이 되면서 국내에서 국외로 빠져나가는 여행객들이 많아지면서 동남아에 위치한 베트남 다낭 여행객들이 매달마다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비정상적인 패턴으로 댓글 작성, 추천, 반대 등이 발생하는 것으로 관리자 또는 시스템이 판단하는 경우 부정 클릭여부를 확인하여 해당 IP나 ID를 제재할 수 있습니다. 최근 동남아 여행 1위로 떠오르고 있는 다낭은 2월부터 우기가 끝나고 포근한 날씨가 이어져, 강추위에 지친 한국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한다. 베트남 다낭여행, 호이안여행 중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는 다낭한시장, 다낭핑크성당(다낭대성당), 다낭바나힐, 다낭린응사(영흥사), 다낭오행산 등이 있다. 또한 2시간 거리의 후에 왕궁도 인기 관광지 중 하나이다.


얼음 동동 띄운 음료와 코코넛 크래커 주시기에 마시면서 설문지 작성했어요. 반면에 타이마사지 스타일을 좋아하는 남편은 좀 아쉬워하더라고요. 뭔가 누르고 꺾어주고 하는 하드코어 마사지에 익숙했어서 마사지를 받다가 중간에 그만둔 느낌이었다고 해요. 그런 제가 여러 스파의 후기를 읽다가 다른 분이 적어주신 아리스파의 특장점! 그리고 카페 회원이면 할인해주는 곳이 많으니 미리 알아보고 해당 카페 가입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몸이 찌뿌둥하다면 오일 마사지로 근육을 풀어주는 게 좋고, 근육이 뭉쳐있거나 몸을 이완시키고 싶다면 따뜻한 돌로 문질문질 해주는 핫스톤 마사지가 좋을 것 같습니다.


아리스파는 제가 갔을 때 매장에 한국인 사장님께서 없으셔서 카톡으로 연락했습니다. 다만 공항 픽업 - 호이안 드랍 시 20만 동이 추가되고, 호이안 픽업 후 호이안 드롭 시 30만 동이 추가됩니다. 먼저 룸으로 들어가 옷을 갈아입으면 마사지사분들이 들어오셔서 발을 씻겨주십니다. 그러고 누우면 머리랑 얼굴 마사지를 시작으로 상체 → 하체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아마 10분 전까지 도착을 못하면 예약이 취소가 될 거예요.


이런 좋은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 그리고 제 마사지사는 꽤 잘해줬습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는 괜찮았기 때문에 팁을 조금씩 줬어요. 고급 호텔에 위치하고 있는 마사지로 접근성에서 만큼은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다고는 말 못 하겠지만 그래도 가격 대비 괜찮은 코스 구성이 되어 있고 픽업 서비스 가능합니다. 대체적으로 일하는 친구들 마인드와 서비스가 괜찮은 편이며, 그 외 기타 마사지나 응대 수준도 나쁘지 않습니다. 호텔 건물에 위치해 있기에 찾기도 쉽고 자주 가는 건 무리지만 여행 오셨을 때 한 번은 체험하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독특한 시스템과 코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낭 붐붐 마사지를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수입니다.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핸드플레이 업소 및 건전 마사지 이발소 등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게 예약을 다 도와드리고 있으니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로컬사람들도 굉장히 많이 방문하는 곳인만큼 아가씨들이 많이 있답니다. 저는 지금까지 해외여행을 오로지 자유여행으로만 다녔어서 부모님 은퇴 기념으로 유럽여행을 기획했을 때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 사이에서 정말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렇기에 방문 전에 미리 꼭 카톡을 통해서 말이라도 하고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마사지 실력 또한 최상급이며 현재 가장 많은 아가씨를 보유하고 있어 최고의 초이스를 할 수 있는 업소입니다. 마사지사에게도 소소한 재미를 주고, 형님들도 선택할 수 있는 재미를 드리는 구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러룸 초이스는 형님들이 마사지사를 투명유리를 통해 선택할 수 있는데 마사지사는 어떤 손님이 선택할지 모른다는 상당히 긴장감있는 요소를 넣었죠. 또한 현재 마사지 투어를 원하시는 형님들을 위해 저 방실장이 준비한 마사지 패키지가 있습니다.

오피코리아 오피 코리아 https://www.opkorea.biz 오피코리아

Report this page